카테고리 없음

육덕지혜 육지혜

kAUdo 2012. 11. 6. 16:25
728x90

네티즌들은 "육덕지혜 육지혜를 거머쥔 남자가 김정훈이었다니...대박 행운아" "육지혜, 아줌마라는게 믿기지가 않는다" "육지혜 몸으로 한 번만 살아봤으면 원이 없겠네" 등의 다양한 반응

 

ㄷㄷㄷㄷ

 

 

 

 

주부 레이싱모델 육지혜가 화제에 올랐다.

배구선수 김정훈(삼성화재 블루팡스)의 아내이기도 한 육지혜는 지난 5일  QTV '10min BOX(텐미닛 박스)' 반전특집에 출연해 미시모델로서의 반전 몸매를 과시했다.

이날 육지혜는 MC인 탁재훈과 문희준의 찬사를 한 몸에 받을만큼 섹시한 각선미와 육감적인 몸매를 가감없이 드러냈다.

특히 글래머러스한 바디라인으로 '육덕지혜'란 별명까지 얻게된 육지혜는 레이싱 모델로 시작해 인기 여자 스타들의 등용문 '섹시화보'를 찍을 만큼 그 인기가 높다.

그런 육지혜를 거머쥔 행운아는 배구스타 김정훈.

리포터로 첫 만남을 가진 육지혜와 김정훈은 육지혜의 적극적인 구애로 지난 2010년 결혼에 골인했다.

방송 이후 육지혜는 온라인 포탈사이트 검색어의 상위권을 휩쓰는 것은 물론, 각종 온라인 커뮤니티 게시판을 중심으로 육지혜의 화보와 방송활동 사진이 다시금 화제가 되고있다.

육지혜의 화보와 셀프카메라 사진 등을 접한 네티즌들은 "육덕지혜 육지혜를 거머쥔 남자가 김정훈이었다니...대박 행운아" "육지혜, 아줌마라는게 믿기지가 않는다" "육지혜 몸으로 한 번만 살아봤으면 원이 없겠네" 등의 다양한 반응이 이어지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