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NG

에이프릴 이현주 VS 디에스피미디어

thisakai 2021. 5. 31. 11:01
728x90

전 DSP직원, 이현주 사생활 폭로에 '주작이다' 글 확산…사실은?

 

원본보기
사진 = DSP미디어 제공
걸그룹 에이프릴 전 멤버 이현주가 팀의 왕따 폭로로 파문을 일으킨 가운데, 자신이 DSP미디어의 전 직원이었다고 주장하는 누리꾼이 이현주의 사생활을 폭로하는 글을 올려 관심을 집중시키고 있습니다.
원본보기
사진 = SNS 캡처
원본보기
사진 = SNS 캡처
사진 = SNS 캡처
누리꾼 A씨는 자신이 DSP미디어에서 근무한 전 직원이라며 SNS에 이현주 관련 글을 게재했습니다. A씨는 "너의 말도 안되는 거짓말을 믿어주는 세상이니까 마치 세상이 네 것이 된 것 처럼 착각하는 것 같아서 진실을 몇가지 써보려고 한다"면서 자신이 겪은 이현주 관련 일화를 나열했습니다.

A씨는 이현주가 연습생이던 시절, 에이프릴 데뷔를 얼마 남겨두지 않은 상태에서 남자친구와 놀러 다니기 바빴다고 폭로하는가 하면, 이현주가 당시 남자친구와 나눈 은밀한 대화도 봤다고 주장했습니다.

이현주가 '팀 내 왕따 때문'이라 주장해 온 극단적 선택 시도 당시에 대해서도 언급했습니다. A씨는 "회사에서 너의 비위를 다 맞춰주니 너는 극단적 선택이 너의 무기인 듯 굴었다"면서 제멋대로였던 과거를 폭로했습니다. A씨는 이현주가 극단적 시도를 했을 당시 남자친구와 함께 있었으며, 혼자만 개인 휴대전화를 가지고 있었다고도 했습니다.
A씨는 또 "네가 원한 탈퇴하고 나서도 너 하고싶다던 연기 시켜줬더니 웹드라마 찍을 때 마다 나 힘든 거 하기 싫다. 나는 왜 이딴 것만 찍어야하냐며 불평했다"고도 말했습니다.

A씨는 "그때만 생각하면 너때문에 하루하루가 지옥이었다. "네가 원하는대로 쉽게 가고 싶으면 네 행실부터 잘 하고 다녔어야 했다"면서 이현주의 향후 대응에 따라 추가 폭로 계획도 갖고 있음을 암시했습니다.

한편, A씨가 쓴 글의 내용이 주작이라며 이와 관련한 증거들을 편집한 글이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 확산되고 있습니다.
원본보기
사진 = 한 온라인 커뮤티티 캡처
원본보기
사진 = 한 온라인 커뮤티티 캡처
해당 글에 따르면 첫째, 이현주 동생이 올린 글에 보면 이현주가 자살시도후 바로 가족들이 상황을 알았고 탈퇴했다고 적혀있는 점과 둘째, 동창이 올린 글에도 자살시도후 가족들이 바로 알았고 상습이 아닌 단발적인 사건이라고 한 것입니다.
원본보기
사진 = 한 온라인 커뮤티티 캡처
이어 세번 째, 에이프릴을 두둔하던 이전에 올라온 다른 직원글 역시 자살사건을 단발적인 사건으로 언급한 점과 마지막 네번 째, 기자글을 조사한 연예부 기자 역시 유튜브에서 이현주 자살 사건은 상습이 아닌 2회 일어났다고 언급한 점입니다.

해당 4가지 의문점을 근거로 한 편집 글도 함께 확산되고 있어 이현주 관련 논란의 사실확인이 더욱더 필요한 상태입니다.
원본보기
사진 = 유튜브 캡처
한편 이현주는 에이프릴 탈퇴 이유가 팀 내 왕따와 괴롭힘 때문이었다고 주장하는 이현주 동생의 글이 온라인 커뮤니티에 공개되며 팀의 왕따 논란에 불을 지폈습니다. 이후 이현주는 자신의 SNS를 통해 데뷔 준비 시기인 2014년부터 2016년까지 팀 내 괴롭힘이 계속됐다고 주장했습니다.

이에 대해 DSP미디어는 "사실무근"이라 밝히며 법적대응에 나선 상태입니다.



  • yong**** 응 DSP 안믿어^^
  • wnrj**** dsp 전 직원이 약 처먹었나요? 미쳤다고 퇴사한 직원이 자기 피해도 아닌데 저런 폭로글을 왜 씀? ㅋㅋㅋ 글 쓴거 보니 왜 자기가 피해 당한거 처럼 빙의 되어서 쓴거야? ㅋㅋ적당히 해 ㅋㅋ누군지 모르겠지만 사람들은 바보가 아니야... 저 글이 진짜라고 쳐도 연애한거 뭐가 문제야? 쟤가 연애하면 왕따가 정당화가 됨?? 무슨 의도야 저 글은? 흠집내기잖아 지금은 90년대가 아니고 2021년임 진짜 한심하다 반격을 하려면 제대로 하던지 증거도 못 가져오는 악의적인 연애썰을 풀고 계정 삭제하고 튀냐?
  • jiko**** 빌려준 폰 로그아웃 안되있다고 그걸 훔쳐보는게 정상인가 회사서도 남계정쓰고 깜박하고 로그아웃안하면 볼생각도없이 내가먼저 바로 로그아웃한다.남 연애사까지 몰래 훔쳐보고 그걸 회사에 꼰질러서 발칵 뒤집히게하고.. 얼마나 수치스러웠을지 상상도 안가. 사건의 내막이나 진실이 뭔진 잘 모르겠지만 전직원이란 너도 남의 폰 뒷조사한 년도 정상아닌건 맞아. 범죄자들이지.
  • kitt**** 사람하나 죽이려고 작정했구나
  • sall**** 회사에서 시켰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