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콜걸 수지 페이버 해밀턴 올림픽 3회출전 육상선수 라스베가스 미녀 아줌마 고급 콜걸 매춘부 폭로

kAUdo 2012. 12. 21. 12:13
728x90

아줌마 콜걸

 

미국 육상스타 수지 페이버 해밀턴(아래)과 딸. / 해밀턴 트위터 캡처

 


 

 

미국의 육상 스타가 라스베이거스 밤거리에서 콜걸 생활을 하다 들통이 났다.

미국 연예전문매체인 스모킹건닷컴은 20일(현지시간) 여자 육상 중거리 선수 출신 수지 페이버 해밀턴(44)이 미국 라스베이거스에서 활동한 고급 콜걸이라고 폭로했다.

스모킹건닷컴에 따르면 해밀턴은 시간당 600달러(약 66만원)를 받고 윤락행위를 했다. 고객은 라스베이거스와 로스앤젤레스, 뉴욕 등 전국 각지의 유명인사들이어서 충격이 컸다.

그의 '이중생활' 사실이 들통난 것은 그의 얼굴을 알아본 '고객'이 이 사실을 인터넷 사이트에 제보했기 때문이다.

콜걸 생활을 시인한 해밀턴은 "내가 얼마나 이성적이지 못한 선택을 했는지 충분히 깨닫고 있다"면서 "모든 책임을 질 것"이라고 말했다. 육상 선수 시절에는 콜걸 생활을 하지 않은 것으로 알려졌다.

해밀턴은 1992년 바르셀로나, 1996년 애틀랜타, 2000년 시드니 올림픽 등 3개 대회에서 여자 육상 1500m 경기 등에 출전했다. 메달은 따지 못했다.

시드니 올림픽 1500m결승전에서는 선두로 달리다 마지막 200m를 남기고 넘어져 금메달을 눈앞에서 놓쳤다.

빼어난 외모로 이름을 알린 해밀턴은 스포츠용품 브랜드의 텔레비전 광고에 출연하고 달력 모델로 활동하기도 했다.

2005년 남편과의 사이에서 딸을 낳은 뒤 산후 우울증에 빠진 적이 있는 해밀턴은 "결혼생활을 포함한 모든 인생이 힘들었을 때 이런 이중생활로 탈출구를 마련하려 했다"며 "일을 시작할 때는 우울증 탓에 모든 결정이 옳은 것이라고 생각했다"고 말했다.

 

 

 

올림픽에 3번이나 출전했던 여자 육상 선수가 콜걸 생활을 하다 들통났다.


미국 연예 전문 사이트 스모킹건닷컴은 20일(현지시간) 빼어난 미모로 사랑을 받은 미국 육상 국가 대표 수지 페이버 해밀턴(44)이 라스베이거스 밤거리에서 이중 생활을 해 오다 발각됐다고 보도했다. 이 사이트에 따르면 해밀턴은 밤거리에서 가명을 쓰며 시간당 고액의 화대를 받고 성매매를 해 왔다. 육상 선수 시절에는 콜걸 생활을 하지 않은 것으로 알려졌다.


해밀턴의 이중 생활은 그의 얼굴을 알아본 고객의 제보로 알려졌다. 콜걸 생활을 시인한 해밀턴은 "내가 얼마나 이성적이지 못한 선택을 했는지 충분히 깨닫고 있다"면서 "모든 책임을 질 것"이라고 말했다.


2005년 딸을 낳은 뒤 산후 우울증에 빠졌다는 해밀턴은 "결혼 생활을 포함한 모든 인생이 힘들었을 때 이런 이중생활로 탈출구를 마련하려 했다"며 "일을 시작할 때는 우울증 탓에 모든 결정이 옳은 것이라고 생각했다"며 후회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