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킴 카다시안 동영상 주소 링크 YOUTUBE, 또 섹스비디오 두 번째 성관계 동영상 유출, 남친 카니예 웨스트

kAUdo 2012. 11. 1. 15:41
728x90

http://www.youtube.com/verify_age?next_url=/watch%3Fv%3Dn7CbSe3Nko0

↑동영상링크↑

 

모델 킴 카다시안의 섹스비디오가 또 다시 유출됐다.

 

지난달 30일 미국의 복수의 외신은 모델 킴 카다시안의 두번째 성관계 비디오가 유출됐다는 소문이 확산되고 있다고 전했다.

 

앞서 2007년 카다시안이 전 연인인 힙합 스타 레이 J와 성관계 비디오가 유출된데 이어 또 다른 비디오의 등장으로 더욱 충격적이다.

 

또한 한 관계자는 "지난번보다 더 선정적"이라고 주장하며 "다양한 놀라운 장면들이 있다"고 밝히기도 했다.

 

이에 킴 카다시안은 현재 남자친구인 래퍼 카니예 웨스트와 관계가 틀어질까 노심초사하는 것으로 전해졌다.

 

한편 킴 카다시안은 지난 2011년 크리스 험프리와 결혼 했지만 72일 만에 이혼해 화제가 된 바 있다.

앞서 유출된 영상에는 레이 제이와 킴 카다시안이 성관계를 맺는 장면이 적나라하게 담겨있어 큰 논란이 된 바 있다. 그런데 이보다 더 수위가 높다는 소식이 놀라움을 자아내고 있는 것.

 

특히 현재 킴 카다시안은 가수 카니예 웨스트와 결혼은 전제로 6개월째 만남을 이어오고 있는 상황이라 이번 비디오 유출은 그녀에게 큰 타격을 줄 것으로 보인다.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킴 카다시안 또 섹스비디오 유출?”, “관리를 잘하든가 찍지를 말든가 하지”, “카니예 웨스트 반응이 궁금하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