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TC

싸이, 유재석, 노홍철 타임스퀘어 공연, 하하는 어디에, 무대 구석 하이브리드 미친존재감

kAUdo 2013. 1. 2. 10:33
728x90

 

[티브이데일리 윤효정 기자] 싸이의 타임스퀘어 공연에서 '하이브리드샘이솟아리오레이비' 하하의 깨알 존재감이 포착됐다.

싸이와 MC해머는 12월 31일(현지시각) 미국 뉴욕 타임스퀘어에서 열린 ABC 방송사의 연말 축제 '딕 클라크스 뉴 이어스 로킹 이브(Dick Clark's New Year's Rockin' Eve) 2013'에 참석해 열정적인 무대를 선사했다.

특히 이날 공연에는 싸이의 '강남스타일' 뮤직비디오에 출연한 바 있는 방송인 유재석과 노홍철이 뮤직비디오 속 의상을 그대로 입고 깜짝 출연했다. 뮤직비디오 한 장면을 옮겨 온 색다른 공연에 미국 시민들도 열광했으며, 이를 한국에서 지켜보던 시청자들까지도 깜짝 놀랐다.

더불어 이날 공연에는 하하도 함께 무대에 올랐는데, 하하는 우측의 돌출형 무대에서 MBC '무한도전'서 선보였던 '하이브리드샘이솟아리오레이비' 복장과 댄스를 그대로 재현했다. 신이 나서 말춤을 출 법도 하지만 하하는 아랑곳하지 않고 헤드뱅잉에 가까운 댄스를 춰 웃음을 자아냈다.

 
[티브이데일리 윤효정 기자 news@tvdaily.co.kr/사진=abc 방송화면 캡처]